숨김
>

경찰

문제풀이 실강 문제풀이 인강
고득점 합격이야기
신광은과 함께라면
  • 형소법 100점 (서울청) 윤ㅇ석

    [적중률100% 족집게 강의!]

    문제풀이 2단계 동형 전 범위 모의고사, 문제풀이 3단계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가 가장 도움이 컸습니다.

    문제풀이 2단계 동형 전범위 모의고사부터 시간 맞게 푸는 법과 모르는 게 나왔을 때 대처하는 방법 그리고 내가 알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헷갈리는 것들을 다시 한번 볼 수 있었습니다.

    실제 시험에서는 신광은 교수님이 문제를 내신 것 같았습니다.
  • 형소법 95점 (경기남부청) 하ㅇ림

    [형사법은 묻고 따지지 말고 신광은!]

    저는 윌비스 커리큘럼 중에서 문제풀이 2단계 동형 모의고사가 가장 중요 하다고 생각합니다.
    감각도 익히고 제가 어느 부분이 약한지 파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신 판례 특강과 마무리 특강에서 다뤄 주신 중요한 지문을 봤던 게 시험 전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형소법 90점 (경기남부청) 이ㅇ라

    [단 한 번도 점수가 떨어진 적이 없었습니다!]

    신광은 교수님 커리큘럼대로 따라갔고, 교수님이 하라는 대로 따라갔습니다.

    신광은 교수님 기본서 교재와 기출 교재에 모든 기출 지문이 완벽하게 반영되어 있었기 때문에 기본서와 기출 회독을 반복했고, 그렇게 하다 보면 동형 모의고사 때 모르는 지문이 없게 되었습니다.

    문제풀이 2단계 동형 전범위 모의고사 풀면서 또 중요한 지문, 헷갈리는 지문들을 전부 다루어 주시고 ‘아! 이건 설명이 조금 필요하다!’ 싶은 것들은 교수님이 귀신같이 알아채시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그럴 때마다 교수님이 정말 학생들의 약점을 누구보다 잘 알고 그걸 보완해 주시려고 노력해 주신다고 느꼈습니다.
  • 형소법 90점 (전북청) 김ㅇ선

    [따라만 가도 시험장에서 정답이 보입니다!]

    문제풀이 1단계(핵심요약 네친구+문제풀이), 문제풀이 2단계 동형 전범위 모의고사가 정말 중요하다 생각이 듭니다.

    문제풀이 1단계(핵심요약 네친구+문제풀이)에서 개념을 다시 정립하고 진도별 문제를 풀었고 문제풀이 2단계 동형 전 범위 모의고사로 약한 점을 보완하였어요.
    한 지문에서 바꿀 수 있는 곳은 다 체크하라는 말씀이 많이 도움이 되었어요.

    또한 계속 비교하면서 공부하면 남들 한 번 볼 때 두세 번 보는 효과를 누리라 하셔서 그대로 따라했습니다.

    문제풀이 2단계 동형 전 범위 모의고사 때 점수가 안 나와도 좌절하지 말고 쭉 따라가시면 좋은 결과가 시험지에 펼쳐질 거예요!
  • 형소법 90점 (충남청) 안ㅇ원

    [고득점으로 가는 필수 과정! 2단계 강력 추천!]

    많은 학생들과 마찬가지로 각 과목별로 고득점을 받기 위해서는 기출문제 회독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틀린 것을 중심으로 보면서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는 것이 시험의 좋은 결과를 낳는 베이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문제풀이 2단계 동형 모의고사는 정말 좋은 커리큘럼이라 생각됩니다. 정말 중요한 기출과 새로운 시험문제 트렌드가 잘 섞여 있음으로 시험을 잘 보는데 꼭 거쳐야 되는 과정입니다.
  • 형소법 90점 (경남청) 조ㅇ호

    [경찰합격! 3법은 신광은 경찰팀!]

    처음부터 실무 이야기를 해주시면서 이해가 쉽게 될 수 있도록 강의를 해주시는 게 정말 감사했습니다.

    자신 있는 파트라도 박스형 문제를 통한 연습으로 부족한 부분이 구체적으로 어디인지 확실히 알 수 있게 되고 그 부분들을 모아서 계속 반복을 하면 형소법뿐만 아니라 모든 과목이 효자 과목이 될 것입니다.

    3법은 윌비스다.”라는 말은 틀린 게 아닌 말입니다. 확실히 다른 강의 퀄리티와 커리큘럼이니 믿고, 다른 생각은 하지 마시고 교수님께서 하라는 대로만 하고 복습하시면 금방 합격하실 겁니다!
  • 형소법 90점 (경남청) 강ㅇ주

    [떠먹여주는 이해 위주의 독보적 형법 강의!]

    문제풀이 1~3단계, 신광은 형사법 유튜브 1일 1제, 신광은 형법 하프 모의고사 어느 하나 도움 되지 않는 게 없었고, 그 중에서도 신광은 교수님의 이해 위주의 강의가 제일 도움이 됐던 것 같습니다.

    이후에는 스스로 문제를 풀어보며 내가 부족한 부분이 어디인지 잘 체크하고 그 부분을 계속해서 반복하다 보면 충분히 고득점 가능합니다.

    자칫 지루할 수 있는 과목을 실무경험을 통해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강의해 주셔서 신광은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 형소법 95점 (서울청) 손ㅇ영

    [합격생들이 인정한 형사법 커리큘럼!]

    신광은 경찰팀의 기본 - 심화 이론 및 심화 기출 - 문제풀이 커리큘럼을 그대로 따라갔습니다.
    기본, 심화를 들을 때는 교수님들의 수업을 듣고 복습을 중점으로 신의 한 수 기출 총정리로 진도에 맞게 문제를 풀며 부족한 부분을 채워 나갔습니다.

    교수님들의 말씀대로 혹시나 하는 마음에 100점 맞을 각오로 무한정으로 범위를 넓혀가는 공부 방식은 생각보다 멀리 돌아가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 범위를 바르게 정해 주셨던 것이 신광은 경찰팀이라고 생각하구요.

    교수님들을 믿고 따라간다면 금방 목표에 도달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 형소법 90점 (전남청) 김ㅇ현

    [과학적인 커리큘럼으로 긴 지문의 문제도 척척!]

    윌비스 경찰팀 기본부터 시작하여 마지막 문제풀이 3단계 파이널 실전모의고사까지 믿고 따라갔습니다.

    시험 전 문제풀이 1단계(핵심요약 네친구 + 문제풀이)에선 네친구 신광은 형소법 subnote 최종 정리 단권화 하였습니다. 요즘 시험 출제경향이 지문이 길기 때문에 문제풀이 2단계 동형 전 범위 모의고사에선 포인트 체크하며 속독하는 연습을 하였습니다.

    그 덕분에 시험에서 빠른 시간 안에 풀고 고득점을 받았습니다.
  • 형소법 90점 (광주청) 모ㅇ영

    [따뜻한 소통하면 신광은 교수님!]

    저는 처음에 강의를 한 번 듣고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은 반복해서 들었고, 요약정리집이 아니라 기본서로 공부하는 습관을 들였습니다.

    사실 이번 2차 시험에서 느낌이 더 가는 답이 보였고, 그것은 제가 마냥 찍어서 맞춘 게 아니라 그동안 기본서를 읽고 이해 형식으로 공부했던 점이 발휘를 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지방에서 공부를 해서 질문하기가 어려웠지만 신광은 교수님 카페에 질문을 올려서 질문을 해서 고민을 해결하였습니다.
  • 형소법 90점 (강원청) 서ㅇ현

    [대한민국 NO.1 기본서= 신광은 형사법]

    저는 형소법은 기본서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신광은 선생님의 기본서가 정리가 잘 되어있기 때문에 기본서 중심으로 공부했습니다.

    그 이후 문제풀이 1단계(핵심요약 네친구+문제풀이), 문제풀이 2단계 동형 전 범위 모의고사, 문제풀이 3단계 파이널 실전모의고사를 다 따라갔습니다.

    선생님이 문제풀이 2단계 동형 전 범위 모의고사 때 점수가 잘 안 나와도 시험장에서 잘 나오면 된다고 하셨기 때문에 점수가 잘 안 나와도 믿고 따라갔기에 이번 시험에 90점을 받았습니다.
  • 형법 95점 (경기남부청) 하ㅇ림

    [쉬운 이해 덕분에 형법 총론 만점!]

    형법 총론은 다른 과목보다 이해가 중요한 부분인데 신광은 교수님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암기가 필요한 부분은 두문자를 만들어 주셔서 이해와 암기,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었습니다.

    신광은 형사법 유튜브 1일 1제를 통해 형법과 형소법 중요한 지문을 다시 한번 풀어보고, 영상 시간도 길지 않아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형법 95점 (서울청) 박ㅇ령

    [총론의 신! 각론의 왕! 형법의 최강자!]

    신광은 형사법 유튜브 1일 1제가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1년 동안 애먹었던 어려운 총론 학설을 너무 쉽게 설명해주신 것도 좋았지만 특히 각론 문제를 설명해주신 게 제일 좋았습니다.

    헷갈리던 총론 학설, 각론 판례들을 다시 숙지할 수 있었고 10분 이내의 동영상들은 학원 쉬는 시간에도 틈틈이 볼 수 있었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신광은 형사법 유튜브 1일 1제까지 찍어 주신 덕분에 제가 필기 합격할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 형법 95점 (101단) 김ㅇ찬

    [어디서나 언제든지 반복해서 들었습니다!]

    신광은 형사법 유튜브 1일 1제가 도움이 가장 많이 됐다고 생각합니다.
    신광은 교수님의 강의 스타일이 너무 잘 맞아 부족했던 총론의 강의를 봤는데 학설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셨고, 밥 먹는 시간이나 자기 전에 신광은 형사법 유튜브 1일 1제 학설파트, 유튜브에 있는 학설 강의를 추가로 보며 헷갈리는 부분을 모두 들으며 반복했습니다.
    신광은 형사법 유튜브 1일 1제를 보면 학설별로 강의가 여러 개가 올라와 있는데 하나만 듣는 게 아니라 전부 시간 날 때 듣다 보면 매번 새로운 느낌을 받았고 영상 도중 자연스럽게 대답하게끔 익혔습니다.
    틈틈이 문제 풀기도 좋고 복습도 좋고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형법 95점 (서울청) 송ㅇ희

    [형법 특강 덕분에 경찰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시험 한 달 전부터 신광은 형사법 유튜브로 진행한 신광은 형법 하프 모의고사를 꾸준히 풀며 강의를 듣고 부족한 부분을 공부했습니다.

    그 덕에 제가 모르는 부분이 무엇인지를 확인하며 보충할 수 있었습니다. 수험 기간에 자기 자신을 믿고, 교수님 말씀 대로만 한다면 합격까지는 수월하게 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형법 90점 (부산청) 박ㅇ원

    [절대 합격 비결! 신광은 형사법 채널!]

    신광은 교수님의 형법 강의 덕분에 형법 총론 부분에 있어서는 만족스러운 점수를 얻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총론은 단어의 의미와 내용의 이해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신광은 교수님의 알차고 재미있는 설명을 덧대서 암기하지 않아도 이해하도록 도와주셨습니다!

    헷갈리는 파트가 있을 때에는 유튜브에 올려주신 형법 부분을 검색해서 찾아보는 등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또한, 매 주말마다 진행해 주신 하프 모의고사를 활용하여 제가 부족한 부분을 체크할 수 있어서 더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다들 파이팅!
  • 경찰학 85점 (충남청) 배ㅇ영

    [교수님 말씀따라 공부했더니 경찰학 고득점!]

    경찰학개론 문제풀이 1단계(핵심요약 네친구 + 문제풀이) 네친구 장정훈 경찰학개론 subnote 최종정리는 조금 어려웠지만 끝까지 따라갔고 문제풀이 2단계 동형 전범위 모의고사와 함께 기출문제도 놓지 않고 함께 풀었습니다.

    경찰학은 교수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매일 조금씩 봐주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눈에 바른다는 생각으로 매일 봐주다 시험 2주 전부터 네친구 장정훈 경찰학개론 subnote 최종정리로 쭉 회독한 것이 고득점에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 경찰학 85점 (강원청) 서ㅇ현

    [네친구 서브노트= 경찰 합격 비법!]

    법 과목은 어느 학원보다 신광은 경찰팀이 잘 가르치신다는 생각이 있기 때문에 처음 공부할 때부터 선생님들의 커리를 다 따라갔습니다.

    경찰학은 문제풀이 1단계(핵심요약 네친구 + 문제풀이) 강의가 제일 좋았습니다. 암기가 특히 많은 경찰학은 '반복만이 살길이다.'라는 생각에 네친구 장정훈 경찰학 개론 subnote 최종정리를 시험을 볼 때까지 회독을 계속했습니다.

    문제를 풀다가 틀리면 그 틀린 지문만 보지 말고 그 파트를 꼭 네친구 장정훈 경찰학 개론 subnote 최종정리를 찾아보면서 공부를 했습니다.

    선생님이 하시는 말대로 커리큘럼만 따라가시면 좋은 결과 얻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 경찰학 80 (인천청) 손ㅇ영

    [고득점의 비결은 경찰학 네친구 반복!]

    경찰학은 매일 봐야 한다.” 라는 장정훈 교수님 말씀대로 하였습니다.
    교수님의 추천대로 처음은 1주일에 네친구 장정훈 경찰학개론 subnote 최종정리 1회독을 목표로 섹션을 나누어서 두 번 정도 회독하였습니다.

    그 다음은 5일에 1회독, 3일에 1회독 순으로 회독을 끝내는 시간을 줄여 나갔고, 경찰학은 다른 과목과는 다르게 휘발성이 매우 강한 과목이라고 생각합니다.

    장정훈 교수님을 믿고 하루 30분-1시간이라도 경찰학에 투자하며 목표량을 정해 회독한다면 고득점은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 경찰학 80점 (서울청) 고ㅇ영

    [네친구 경찰학 무한 복습 덕분에 합격했습니다!]

    평소 기출 풀면서 제가 부족했다고 느껴지는 부분의 기본이론 부분을 다시 본다던가, 네친구 장정훈 경찰학개론 subnote 최종정리를 빠르게 복습하거나 그때 그때 제가 필요한 방법을 찾아서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문제풀이 2단계 동형 전범위 모의고사와 네친구 장정훈 경찰학개론 subnote 최종정리만 반복했지만, 경찰학 공부가 부족한 것 같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었습니다.

    그동안 커리큘럼 따라가면서 짱쌤이 말씀해주신 공부 방법들 잊지 말고 끝까지 하시고, 경찰학은 요령 피우지 않고 마라톤처럼 꾸준히 하시면 시험에서 원하는 점수가 나올 수 있습니다!!
  • 경찰학 85점 (충남청) 김ㅇ

    [경찰학은 하루에 한 번씩 꼭 보기! 파이팅!]

    경찰학은 장정훈 교수님의 모든 커리큘럼을 따라가면서 공부했고, 하루에 한 번씩은 꼭 봤던 것 같습니다.

    분명 외웠는데 기억이 안 나오거나 잘 안 외워졌던 부분은 포스트잇에 옮겨 적어 잘 보이는 데다 붙여 두었고 자주 보았습니다.

    또한, 한 번 기출된 문제들을 이번엔 안 나오겠지 하며 넘어가지 않고 반드시 짚고 넘어가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외우는 건 모두 다 귀찮고 힘든 일이지만 참고 반복적으로 정확히 외워두면 시험장에서 누구보다 빨리 정답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 경찰학 80점 (충남청) 최ㅇ영

    [교수님만 믿고 따라가면 고득점은 저절로 따라옵니다!]

    장장훈 교수님 커리큘럼대로 장정훈 교수님만 믿고 따라가면 고득점은 따라옵니다.

    굳이 다른 학원들의 모의고사들을 풀면서 혼란을 가중시키지 말고 장정훈 교수님이 하라는 것만 하세요!

    문제풀이 1단계(핵심요약 네친구 + 문제풀이)를 들으면서 우선 진도별 기출문제를 홀수 문제만 먼저 풀었고, 혼자 네친구 장정훈 경찰학 개론 subnote 최종정리를 반복적으로 회독하면서 짝수 문제를 풀었습니다.

    마지막에는 진도별 모의고사 문제를 푼 뒤에 복습을 했습니다.